━━━━ ◇ ━━━━
플래시게임모음/컨트롤게임

플래시게임 라이온 킹 게임하기 (The Lion King)

728x90
반응형

 

 

플래시게임 라이온 킹 게임하기 (The Lion King)

조작키 이동 - 방향키
점프 - 알트키
선택 - 컨트롤
소리지르기 - 스페이스

 

 

라이온킹 게임은 어렸을때 많이 플레이 하던 기억 때문에 지금도 가끔씩 찾고 있는 게임이다. 

이제는 플래시 게임으로 만날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즐길수가 있는데

예전 느낌이 나는 게임을 모처럼 해보니 상당히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었다.

 

플레이 방식은 간단하다.

이동은 방향키, 점프는 알트, 소리지르기는 스페이스

이 3가지 방법만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하는 분들이라도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을듯 해보인다. 

 

어렸을때는 잘 몰랐지만 지형 지물을 이용할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고무조건 적에게 덤비는게 아니라 좀 기다렸다가 상대가 지치면그때 공격하면 좀 더 쉽게 잡을수가 있으니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

 

참고로 스테이지는 총 10개로 구성되어 있으니 다음을 참고 해보시길 바란다.

 

 

The Pride Lend(더 프라이드 랜드):라이온킹: 더 게임의 첫스테이지로 라이온킹: 더 게임을 시작하면 가장 먼저 접하는 스테이지이다. 첫스테이지인만큼 난이도가 낮으며 그만큼 쉬운 스테이지이다. 보스는 하이에나가 나오는데 체력이 다른 보스에 비하면 약해 쉽게 처리가 가능하다.

 


Roar at Monkeys+Can't Wait to be King(로어 잇 몽키스,와트 더 투 비 킹):라이온킹: 더 게임의 두번째 스테이지로 첫스테이지를 마친후 보너스 스테이지까지 하게 되는데 이것을 끝마치고 접하는 스테이지이다. 원숭이들에 의해 가는 경로가 결정되는 스테이지 수준의 단계이며 애니메이션으로 비교하면 심바가 스카로부터 코끼리 무덤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난 후에 호기심을 이기지 못해 몰래 가보기로 결심하는 부분이다. 많은 동물들이 등장하는 단계이며 특히 타조를 타고 달리는 장면은 재미있는 장면중에 하나이다.


The Elephant Graveyard(더 엘리펀트 그레이브야드):라이온킹:더 게임의 세번째 스테이지로 두번째 스테이지를 마친 후 나오는 스테이지로 코끼리의 무덤이 배경이 되는 스테이지이다.


The Stampede(더 스탬피드):라이온킹: 더 게임의 네번째 스테이지로 물소에게 주인공인 심바가 쫓기는 스테이지이다. 원작인 라이온킹의 애니메이션에 모습을 그대로 가져왔으며 성난 물소 떼를 피해 무사히 잘 도망쳐서 살아남아야 하는 스테이지이다.


Simba's Exile(심바스 에그자일):라이온킹: 더 게임의 다섯번째 스테이지로 가시덤불에서 벗어나 사막으로 가기까지의 수준을 고스란히 스테이지에 담은 것이다. 붉은 뒷배경에 얽혀있는 가시 덤불이 인상적인 스테이지이며 이 스테이지는 보기와는 달리 절대로 쉬운 스테이지가 아니니 조심해야한다.


Hakuna Matata(하쿠나 마타타):라이온킹: 더 게임의 여섯번째 스테이지로 드넓은 산속의 밀림과 숲에 폭포가 어우러진 자연풍광을 배경으로 만든 스테이지이다. 역시나 쉬운 스테이지가 아닌만큼 조심해야하며 이 스테이지를 마치면 심바는 어른숫사자로 성장한다.


Simba's Destiny(심바스 데스티니):라이온킹: 더 게임의 일곱번째 스테이지로 이 스테이지부턴 아기숫사자인 심바가 늠름하고 듬직한 어른숫사자가 되어 백수의 왕이자 황제다운 모습을 드러낸다. 울부짖는 것도 한층더 박력이 생겼으며 어린 심바는 점프와 울부짖는것밖에 못했지만 어른숫사자가 된 심바는 한발로 후려차기와 양발로 후려차기라는 기술이 추가돼서 더욱 성체답고 멋진 숫사자가 되었다. 밤이 되어 어두운 숲속을 배경으로 하는 스테이지이며 이젠 어른이 된 숫사자인 심바이기에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그래도 자꾸 떨아지는 바위는 조심해야하며 마냥 쉬운것이 절대 아닌 스테이지이다.


Be Prepared(비 프리페얼드):라이온킹:더 게임의 여덟번째 스테이지로 용암이 부글부글대는 화산일대를 배경을 만든 스테이지이다. 용암에는 절대로 다서는 안되며 난이도가 이스테이지부턴 상당히 높다.


Simba's Returm(심바스 리텀):라이온킹:더 게임의 아홉번째 스테이지로 심바가 하쿠나 마타타에서 편히 살다가 정신차리고 다시 프라이드 랜드로 돌아가기 위한 이야기를 담은 스테이지다. 심바의 귀환으로 배경은 저녁으로 넘어가려는 깊은 바위 산속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스테이지다. 마지막 스테이지를 목전으로 두고있는만큼 난이도가 아주 높다.


Pride Rock(프라이드 락):라이온킹: 더 게임의 열번째 스테이지이자 가장 마지막인 스테이지로 이 스테이지까지 완수하면 행복한 결말을 보게된다. 어두운 산속을 배경으로 그려졌으며 마지막 스테이지인만큼 제일 최상의 난이도를 자랑한다. 조심할 것이 많은 스테이지이며 스테이지의 끝에 다다르면 최종보스이자 삼촌사자인 스카가 기다리는데 역시 절대로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고난끝에 최종보스인 스카를 물리치면 아빠사자인 무파사의 원수도 갚으며 대망의 행복한 결말을 맞이하고 이제는 당당한 어른숫사자가 된 심바의 우렁차고 활기찬 포효와 함께 게임의 막을 내린다. 그리하여 주인공인 심바는 진정한 백수의 왕이자 동물들의 황제로 군림한다는 좋은 결말을 보며 게임은 끝나게 된다.

반응형
COMMENT